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중앙대 푸앙이 (푸앙이 가습기, 학생증) 짱귀욥

by SuperMemi 2022. 3. 18.
반응형

중앙대 졸업 기념품

 

저는 2022년 02월 졸업을 했는데요

 

드디어 기다리던 졸업 기념품이 도착했습니다!!!

 

중앙대생은 졸업 기념품비를 3회 이상 내면 졸업할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스에 중앙대학교 마크가 인상적이네요 ㅋㅋ

 

열어 보겠습니다

 

두둥

 

 

 

박스 부터 참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짱아아아앙 귀엽네요

 

배에 불도 들어오네요

 

ㅋㅋㅋ

 

 

더 귀여운건 뿔이 있는 머리에서 김이 나오네요

 

ㅋㅋ

 

 

푸앙이 푸앙이

 

중앙대 상징이 푸른 용입니다!! 블루 미르!!

 

이를 귀엽게 캐릭터화 시킨게 푸앙이입니다

 

 

 

요즘들어

 

중앙대에서 푸앙이를 적극적으로 활용 중입니다.

 

중앙대를 졸업하고 다시 중대 AI 대학원에 입학했는데

 

학생증이 짱 귀엽게 변했더라구요

 

 

푸앙이는 참 귀여운 것 같습니다

 

푸앙이 가습기가 너무 귀여워서 

 

기분까지 좋아진 하루였습니다!!


 

 

반응형